리뷰/신상리뷰

(편의점신상) CU 도시어부 해물짜장 후기

도우덕 2019. 7. 27. 18:28
반응형

CU에서 보이던 도시어부 해물짜장 리뷰해봅니다!

 

 

 

 

 

생각보다 낮은 나트륨

요즘 나오는 라면은 기본이 1000mg이 넘어가는데

나름 착한 라면(?)이다.

 

 

 

 

누구나 다 아는거지만

혹시 몰라서 찍어봄

 

 

 

 

 

 

 

내부에는 따로 건더기 스프가 없고 

따로 포장이 되있어서 따로 넣어줘야 된다.

 

 

 

 

짜장라면에 정석.JPG

 

 

 

 

 

 

짜파게티가 연상되는 스프다

근데 물이 별로 없어도 잘섞임

짜파게티는 진짜 물 한바가지는 넣어야 되는데 이건 그렇지 않아서 좋았다.

 

 

 

 

이게 뭔가 싶었는데

매운맛 소스였다!

 

 

건더기 스프안에 들어있는 물고기들

생각보다 맛있다..

 

 

 

 

 

 

 

후레이크를 넣고

 

 

 

 

 

 

물을 넣음.

 

 

 

 

 

 

 

 

아까 그 액상스프

색깔이 좀 까맣게 나왔지만

실제로 보면 엄청 빨감

불닭볶음면인줄

 

 

 

 

 

 

흙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비쥬얼 폭팔

 

 

 

 

 

평범한 짜짱라면 완성

 

 

 

 

 

엥????

뭐지

생각보다 맵다.

짜파게티 생각했는데 꽤 매콤해서

짜짱라면이라 하기엔 애매한 맛

근데 맛있음 ㅋㅋㅋ

 

 

 

 

 

 

 

생각보다 맛있다

킹캇제네럴엠페러 짜파게티에는 아쉽게도 비비지는 못하지만

매콤한게 땅길때 가끔 먹으면 좋을 라면임!

 

 

 

 

 

 

 

오랜맛에 잘먹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