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신상리뷰

(편의점신상) CU 모찌모찌롤 믹스 후기(ㄹㅇ 대존맛)

도우덕 2019. 8. 12. 20:30
반응형

 

수많은 모찌롤이 출시 되는 이 시기에 또 신제품이 나왔습니다.

GS25에서 나온 모찌롤은 모찌롤이기보단 롤케익 같았는데요

이번에 나온 CU 모찌롤은 예전과는 좀 많이 달라요. 좀 많이요 ㅋㅋ

 

 

 

 

 

 

 

 

 

띵작 모찌롤

#지금까지 이런맛은 없었다

#이것은 모찌인가롤인가

 

 

원래 모찌라는게 일본어로 찹살떡이라는 뜻인데

사실 요즘 제품보면 아무거나 모찌라고 붙이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롤 케익을 모찌롤이라고 우기는 모습도 볼수 있습니다 ㅋㅋㅋ

아무리봐도 롤케익인데 GS25에서는 모찌롤이라고 합니다.

 

 

 

 

모찌롤들은 양에 비해서 항상 칼로리가 낮네요.

4개가 430칼로리면 디저트류 치고는 나쁘지 않습니다!

 

 

 

 

 

 

 

 

모찌롤이 겹이 굉장히 많이 보입니다

그리고 눈에 띄게 가운데 모찌처럼 보이는 떡같은 부분이 있는데 이부분이 진짜 핵심인거 같아요.

진짜 쫀득쫀득합니다.

그리고 가운데에는 다른 크림이 들어있는데 4개 제품 모두가 들어간 크림이 다 다릅니다!

진짜 3300원 치고는 가성비가 너무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심지어 개별포장!!

 

그치만 뜯어보면 손에 무척 달라붙기 떄문에

이렇게 포장한듯 싶어요.

손에 많이 묻으니 먹으실때 조심하세요!

특히 떡부분이 엄청 달라붙고 겉에 빵부분도

일반 빵이랑은 좀 다른듯 싶습니다 !

 

 

 

 

 

 

 

누구나 알거같은맛 초코맛입니다

초코크림이 한가지만이 아닌 두가지가 쓰여서 좋았어요!

그리고 마지막에 바깥에 빵부분까지 초코로 되어있어서 가운데 크림도

당연히 초코일꺼같지만 사실 크림치즈입니다...충격

 

 

 

 

 

 

 

와 진짜 존맛탱

이게 핵심입니다

바깥 크림은 일반적인 롤케익 크림이지만

안쪽 크림은 되게 신기한 맛입니다.

편의점같은 누추한곳에 있을 맛이 아닌거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에는 가장 안쪽에 있는 크림치즈 맛도 나는데 그게 진짜 쵝오..

가운데 보시면 동그랗게 떡같이 생긴 부분이 찹살떡이라

식감도 좋습니다

 

 

 

 

 

 

녹차맛...

아주 성실한 녹차맛....

녹차를 좋아하지 않기에  추천은 드리지 않습니다..

 

 

 

 

 

이게 무슨맛인가 싶었습니다

처음 봤을땐 초코맛인가? 했는데 

초코맛이 있는데 또 초코맛을 넣을리도 없고 되게 궁금했는데

먹어보니까 커피맛이였네요... ㅋㅋㅋㅋㅋ

아니 ㅋㅋㅋ

개뜬금없이 여기서 왜 커피맛이 나오는지

심지어 저기 가운데 크림도 진한 커피맛이 나요

ㄹㅇ 이건 좀... 차라리 녹차맛이 훨 나아요 ㅋㅋ

 

 

 

 

요약 .이게 최곱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