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신상리뷰

최저가! 10,900원 존맛탱 피자헛 메가크런치 폭폭치즈 후기!

도우덕 2019. 7. 10. 19:53
반응형

피자헛의 신제품 메가크런치 폭폭치즈 리뷰해봅니다!

 

 

 

 

 

방문포장시 10,900원, 배달&레스토랑 14,900원이라는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치고는 엄청 저렴한 가격입니다.

피자스쿨보다는 싸진 않지만 저렴한 피자 브랜드 시장까지 넘어보려는 피자헛의 야심이 보입니다 ㅋㅋ

 

 

 

 

 

 

메가크런치 폭폭치즈 10,900원, 치즈볼 50퍼 할인 2900원

총 13,800원에 구매했습니다.

피자헛이라고는 상상도 못할 가격에 구매했네요.

피자도우가 얇다 못해서 바삭거린다는데 기대되네요.

 

 

 

 

 

 

 

하단에도 적혀있네요ㅋㅋ

얇은 씬도우 제품의 따뜻함은 일반 도우 제품과 다를 수 있어요.

라고 적혀있습니다.

 

 

 

 

 

 

2900원에 구매한 치즈볼!

없으면 아쉽고 사기엔 비싸고

그치만 50퍼 할인이라길래 한번 사봅니다

 

 

 

 

 

 

피자의 모습

까망베르치즈, 모짜렐라 치즈, 스트링 치즈, 크림치즈

총 4가지의 치즈와 아펜젤라 라는 치즈소스까지 곁들인 피자입니다.

보통의 피자랑 다르게 토마토소스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지 않고

그 대신에 치즈소스가 들어가 있다고 하네요.

상당히 느끼할듯 싶지만 치즈덕후로써 만족스럽습니다//

 

 

 

 

 

베이컨과 노란 체다치즈(?), 스트링 치즈도 보입니다.

 

 

 

 

 

 

치즈밖에 안보입니다...ㅎㅎ

 

 

 

 

 

치즈볼!

피자헛 치즈볼은 처음인데 2900원이라 참 맘에 듭니다.

 

 

 

 

 

 

 

도우가 정말 얇습니다.

얇다 못해 과자같다고 하는게 맞을거 같네요.

바삭거리는 도우라 좀 호불호가 갈릴 수 있습니다.

살짝 두꺼운 과자위에 피자 도핑을 같이 먹는 맛이라 두꺼운 도우를 좋아하시는 분은 구매를 고민해보셔야 될듯싶네요.

 

 

 

 

 

 

맛은 생각보다 더 느끼합니다.

먹는 부분마다 치즈가 달라서

치즈를 종류별로 먹어서 좋지만 콜라로도 헤어나올수없는 느끼함에 취합니다...

저는 굉장히 좋지만 느끼한거 싫어하시는 분은 좀 고민좀 하셔야 됩니다.

상당히 느끼하지만 이런거 좋아하시는 분은 아주 좋습니다 최고에요.

그리고 끝에 약간 토마토소스(?) 그런게 들어가서 좋네요.

도우가 얇아서 그런지 토핑맛이 강하게 느껴집니다.

 

 

 

 

 

 

 

어디서나 항상 비슷한 맛을 보여주는 치즈볼

너가 최고다!

 

 

 

 

괜찮은 피자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