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신상리뷰

이마트 노브랜드 칠리새우 존맛탱 후기!

도우덕 2019. 7. 6. 01:00
반응형

그 아주 유명하다는 이마트 노브랜드 칠리새우

늦었지만 저도 한번 리뷰합니다.

가격은 산지 좀 되서 기억이 좀 가물가물한데 딱 6000원 정도 했던 것같습니다.

 

 

 

 

 

과연 맛이 있을까??

유튜브에서 그렇게 찬양해서 살짝 광고가 아닌가 하는 생각에 큰 기대는 하지 않았습니다.

냉동식품은 아무리 맛있어도 선입견이 좀 있어서 

 

 

 

 

 

구성은 간단하게 새우랑 소스입니다.

소스는 흐르는 물에 해동하라고 적혀있는데 그냥 뜨거운물 냅다 들이부으면 알아서 녹습니다.

칠리새우양은 생각보다 적었는데 새우니까 한번 봐줍니다.

실제로 시켜먹으면 비싼데 6천원에 이정도면 제가 한번 양보해야죠

 

 

 

 

 

느닷없지만 바로 완성!

중간에 사진찍는걸 깜빡햇어요 ㅋㅋㅋㅋㅋ

새우가 생각보다 흐물흐물거려서 원래 그런건가 싶은데

다른데서는 바삭하게 먹는걸로 봐서 제손에 문제가 있지 않나 싶네요.

 

 

 

맛평가는

 

 

 

 

뭐야?? 왤케 고급진 맛이 나지??

냉동식품이 이래도 되나?

느끼하긴 하지만 진짜 겁나 맛있네요 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인스턴트 맛 생각했는데 중국집 뺨 씨게 칠정도로 괜찮아요,

술안주로 딱입니다. 소주나 맥주가 생각나게 하는 맛이네요

양만 많았다면... 좋았을.....텐데

 

 

 

 

 

 

칠리새우 따봉드립니다

굿!

 

 

반응형